[카페호훈]런던베이글에 견줄만한 베이글 맛집 하남미사 분위기 좋은 카페

2023. 3. 26. 23:05맛집

728x90
반응형

[카페호훈]

상호명: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336 1층

(미사역 8번 출구에서 10분 ~15분)

지하철 역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습니다.

위치상 조정경기장 정문과 가깝습니다.

조정경기장 개나리꽃길, 겹벗꽃 즐기러 가실 때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영업시간 토&일: 10: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화~금: 9:30~20:30

 

카페호훈 방문 5회 만에 이렇게 추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그동안 일도 바쁘기도 했고 귀차니즘도 있었기에 한동안 게시글이 뜸했는데요, 방문시마다 만족스러운 베이커리와 커피맛에 이렇게 글을 안 쓸 수 없게 되었네요.

최근 인테리어에 힘을준 카페가 굉장히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의 마음에 쏙 드는 분위기의 카페인 듯합니다.

원목을 베이스로 한 깔끔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배치한 식물들이 온기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창가를 향해 놓여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조명과 화분, 행잉플랜트, 식물액자 등이 싱그럽게 느껴집니다.

전체 매장 전경입니다.원래 사람이 많았었는데 갑자기 몇 테이블이 한꺼번에 나가셔서 찍어보았어요.앞뒤로 출입문이 있는 점이 편리하면서도 특이합니다.

 

입구에서 직진을 하면 이렇게 베이커리 쇼케이스가 있습니다.

 

사진상 보이는 딸기 듬뿍 생크림 7,300원/초코 생크림 6,800원/ 당근크림치즈 7,300원 이 있습니다.

지난번 눈여겨보았던 쑥 인절미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오늘은 나오지 않는다고 하여 정말 아쉬웠습니다.

카페호훈 케이크는 100%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다고 합니다.

 

 

반응형

제가 카페호훈에서 방문시마다 즐기는 베이글입니다.크렌베리호두베이글, 플레인베이글, 플레인+바질토마토크림치즈블루베리베이글, 무화과크림치즈, 토마토+쪽파어니언크림치즈바질소금빵, 소금빵, 밤소보로베이글, 감자치즈베이글, 더블치즈베이글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제가 먹어본 베이글은 플레인, 바질토마토크림치즈, 무화과크림치즈, 쪽파어니언크림치즈,감자치즈입니다.특히 무화과 크림치즈와 감자치즈는 두 번 이상 먹었을 만큼 맛있고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수제베이글 역시 100% 유기농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커피+당근케이크+감자치즈베이글입니다.

 

커피+바질토마토크림치즈+감자치즈베이글입니다.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감자치즈 베이글 입니다.

베이글 안에는 부드럽게 으깬 감자가 들어있고요, 베이글 위에 체다치즈가 얹어져 있고 주문 시 따듯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데워서 제공됩니다. 베이글 자체가 쫀득한 식감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몇 달 전 런던베이글 방문기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런던베이글은 워낙 웨이팅이 길기도 하고 멀기도 해서 하남이나 강동 근방에서 맛있는 베이글을 찾으신다면 런던베이글에 견주어도 절대 뒤처지는 맛이 아닌 카페호훈의 베이글을 드셔보셨으면 하네요.(이렇게 추천하니 무슨 광고 같은데 매번 방문 시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입맛은 개인취향이지만 함께 방문했던 일행도 모두 인정한 맛집이랍니다.^^)

주 월요일

 

오늘 꼭 먹어보고 싶었던 쑥케이크대신 선택한 당근 크림치즈 케이크입니다.

당근맛이 살짝 약하긴 했는데요, 일행은 크림치즈와 잘 어우러지고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맛과 분위기를 모두 즐기고 나오는 길에 발견한 라인업입니다.

카페호훈의 베이글과 케이크는 100% 유기농밀가루와 프랑스버터, 천연발효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나오는 길에 발견한 또 하나의 플랜테리어! 벽에 보이는 CHH는 아마도 사장님의 이니셜?

 

오늘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계시지 않았지만 방문시마다 계셨던 남자분이 사장님이 시라면 맛잘알 스타일이셨어요.

원래 맛을 잘 아는 사람들이 맛있는 빵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베이커리 학원수강 3개월 경험상..)

이상 맛있는 베이글을 즐길 수 있는 플렌테리어 분위기 맛집 카페호훈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