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 인사이드]전시회 후기-그라운드시소 명동 미디어 아트

2022. 12. 3. 19:49일상다반사

728x90
반응형



모네 인사이드-그라운드시소 명동 미디어 아트 전시회 후기

전시회 정보: 롯데 백화점 본점 미디어 아트 전시관 '그라운드시소 명동'에서 진행 중인 전시회

전시장소:그라운드시소 명동(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에비뉴엘 9층)

(지하철과 연결된 통로로 이동시 에비뉴엘 관에서 엘리베이터 이용 권장)

전시기간: 2022.09.01~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입장마감 오후 7시)

러닝타임: 총 50분(본영상 35분 하이라이트 영상 15분)

<모네 인사이드>는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가 남긴 소중한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음악과 함께 감상하는 미디어 아트 전시입니다. 

르아브르의 캐리커처 화가로 시작해 지베르니의 수련 연작 대서사시에 이르기까지, 고단한 일상의 순간에서도 한 줌의 빛을 찾아낸 클로드 모네의 찬란하고도 열정적인 여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

/

반응형

위의 정보는 모네 인사이드 전시회 주최 측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현재 네이버 예약에서 11월~12월 한정 평일 관람권을 9,900원에 예매할 수 있으니 평일 관람이 가능하신 분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여유롭게 관람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하철 2호선 을지로 입구역에서 롯데백화점 명동점과 연결되어 있는 통로로 바로 나옵니다. 지하에 이렇게 거꾸로 트리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그라운드시소 명동 은 에비뉴엘 관 9 층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지하에서 에비뉴엘 관으로 이동후 9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전시회는 모네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탄생 비화를 모네의 절친한 지인의 회고록 형식의 해설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인 그림 전시회는 정적으로 진행되는 데에 비해 사방에 모네의 그림이 흘러가는 형식으로 전시되기 때문에 그림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빛의 화가 모네라는 명칭에 걸맞게 빛의 변화에 따른 사람, 자연의 아름다운 색체를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전시회입니다.

작품 감상해보실까요?

마치 모네의 작품 속으로 들어가 그가 표현한 빛과 색채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